삼성전자 ‘삼성 노트북 무료점검 캠페인’ 실시
삼성전자가 23일부터 11월 22일까지 전국 117개 삼성스토어에서 삼성전자 노트북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 노트북 무료점검’을 실시한다. ※ PC 점검 서비스센터가 위치한 삼성스토어 117개점 이번 캠페인은 삼성전자 노트북 사용자들의 기기 점검과 지난 14일 보안 업데이트 등 ‘윈도 10(Windows 10)’ 운영체제 지원 종료에 따른 ‘윈도 11(Windows 11)’ 운영체제 업그레이드를 돕기 위해 진행된다. 기간 중 삼성스토어에 방문한 고객은 판매상담사와 PC 전문 엔지니어를 통해 사용 중인 노트북의 ‘윈도 11(Win
아디다스, 서울 성수동에 ‘CAFÉ 3 STRIPES SEOUL’ 오픈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서울 성수동에 ‘아디다스 카페 3 STRIPES 서울(CAFÉ 3 STRIPES SEOUL)’을 오픈한다. ‘CAFÉ 3 STRIPES SEOUL’은 카페의 본질은 담은 공간이면서도, 스포츠와 패션,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경험을 통해 각자의 개성을 나누며 즐거움을 찾아나가는 커뮤니티 허브다. 콘크리트와 벽돌이 조화를 이루는 클래식한 외벽과 철제 구조물이 어우러진 독일의 인더스트리얼한 디자인의 외관이 눈에 띄며, 아디다스를 상징하는 삼선(3 STRIPES)을 인테리어 곳곳에 반영해 브랜

▲이중근 세계한인상공인총연합회 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사단법인 세계한인상공인총연합회(이하 세계한상·이사장 김덕룡)는 4일 오후 4시 롯데호텔서울에서 정기 상임 이사회를 열고 이중근(부영그룹 회장) 세계한상 회장 취임식을 거행했다.
전임 한창우 회장은 명예회장으로 추대했다.
이중근 회장은 인사말에서 “1993년 한상과 750만 재외동포가 함께 21세기를 위대한 한민족시대로 만들자는 뜻을 세우고 창립했다”면서 “동포사랑이 담긴 공동체로서 사회적 기능과 영속성을 갖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세계한상은 이중근 회장 취임식에 앞서 아시아 한상 베트남총연합회(회장 김정민)와 교류·협력 MOU를 체결했다.
이날 취임식에는 주호영 국회부의장, 유정복 인천시장, 이상덕 재외동포청장, 이성헌 서울시 서대문구청장, 조정식·이기헌·위성락 국회의원, 이경제 전 방송통신위원장, 원희룡 전 국토부장관, 김영춘 전 해양수산부 장관, 장경우·이규택·이이재·최경희 전 국회의원,김경안 새만금개발청장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중근 회장 약력>
현(現) 부영그룹 회장, 대한노인회 회장, 세계태권도 평화봉사단 총재, 학교법인 우정학원 이사장, 우정교육문화재단 이사장.
▲이중근 회장 취임식에 참여한 임원진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