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삼성 노트북 무료점검 캠페인’ 실시
삼성전자가 23일부터 11월 22일까지 전국 117개 삼성스토어에서 삼성전자 노트북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 노트북 무료점검’을 실시한다. ※ PC 점검 서비스센터가 위치한 삼성스토어 117개점 이번 캠페인은 삼성전자 노트북 사용자들의 기기 점검과 지난 14일 보안 업데이트 등 ‘윈도 10(Windows 10)’ 운영체제 지원 종료에 따른 ‘윈도 11(Windows 11)’ 운영체제 업그레이드를 돕기 위해 진행된다. 기간 중 삼성스토어에 방문한 고객은 판매상담사와 PC 전문 엔지니어를 통해 사용 중인 노트북의 ‘윈도 11(Win
아디다스, 서울 성수동에 ‘CAFÉ 3 STRIPES SEOUL’ 오픈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서울 성수동에 ‘아디다스 카페 3 STRIPES 서울(CAFÉ 3 STRIPES SEOUL)’을 오픈한다. ‘CAFÉ 3 STRIPES SEOUL’은 카페의 본질은 담은 공간이면서도, 스포츠와 패션,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경험을 통해 각자의 개성을 나누며 즐거움을 찾아나가는 커뮤니티 허브다. 콘크리트와 벽돌이 조화를 이루는 클래식한 외벽과 철제 구조물이 어우러진 독일의 인더스트리얼한 디자인의 외관이 눈에 띄며, 아디다스를 상징하는 삼선(3 STRIPES)을 인테리어 곳곳에 반영해 브랜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옛 통일교)이 지난 12일 경기 가평군 소재 청심평화월드센터에서 개최한 국제 합동결혼식에서 신랑신부와 하객들이 두 손을 들어 환호 있다.(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제공)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옛 통일교·이하 가정연합)은 세계 각국 신도 5천쌍의 ‘2025 효정 천주축복결혼식’을 거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합동 결혼식에서는 한국, 미국, 일본, 영국, 프랑스, 캐나다, 브라질, 볼리비아, 코스타리카, 콩고민주공화국, 태국, 필리핀 등 90개국 남녀 5천쌍이 한학자(82) 가정연합 총재의 주례로 부부의 연을 맺었다.
경기 가평 소재 청심평화월드센터에 신랑·신부 약 1,300쌍이 모이고 직접 오지 못한 이들이 있는 각국 현장을 온라인으로 연결한 가운데 결혼식이 진행됐다.
정상급 지도자 및 각계 지도자를 포함해 3만여 명이 참석했다.
▲합동결혼식에서 한학자 총재가 신랑신부에게 성수의식을 하고 있다.
한학자 총재는 신랑신부에게 “오늘 이 자리는 6천년 만에 하나님으로부터 축복받는 기적과 같은 자리”며 “하늘에는 영광이요, 땅에는 기쁨이요. 대대손손 창조주 하늘부모님께 영광과 감사와 책임을 다하는 축복가정들이 되기를 바란다”며 축도했다.
가정연합은 1961년 문선명·한학자 총재의 주례로 36쌍의 국내 결혼식을 한 것을 시작으로 꾸준히 합동결혼식을 열고 있다.
합동결혼식에 앞서 문선명(1920∼2012)·한학자 총재 결혼 65주년 기념식도 열었다.
▲합동결혼식에서 신랑 신부들이 밝은 표정을 짓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