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CES 2026서 세계 최초 6K ‘게이밍 모니터’ 공개
삼성전자가 게이밍 모니터 최초로 6K 초고해상도 화질을 지원하는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을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내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6 개막에 앞서 4일(현지시간) 단독 전시관에서 ‘더 퍼스트룩(The First Look)’ 행사를 열고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5종을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하는 신제품은 △세계 최초 6K 초해상도를 지원하는 32형 무안경 3D 모니터 ‘오디세이 3D(G90XH)’ △게이밍 모니터 최초 6K 초고해상도를 지원하는 32형 ‘오디세이 G8(G80HS)’ △5K 초고
삼성SDS-OpenAI, 국내 기업 최초 ‘리셀러 파트너 계약 체결’
삼성SDS가 국내 기업 최초로 OpenAI의 ChatGPT 엔터프라이즈를 국내 기업 고객에게 제공하고 기술 지원할 수 있는 리셀러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발표했다. ChatGPT 엔터프라이즈는 엔터프라이즈급 보안과 개인정보보호를 제공하며 더 빠른 속도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더 긴 입력을 처리할 수 있는 확장된 △컨텍스트 윈도우 △고급 데이터 분석 기능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 등 기업 활용에 특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삼성SDS는 기업이 ChatGPT 엔터프라이즈를 도입하는 데 필요한 기술 지원과 컨설팅, 보안 서비스를
코치(COACH)가 글로벌 앰버서더 이영지와 함께한 ‘마리끌레르 코리아’ 5월호 디지털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코치, 글로벌 앰버서더 이영지와 함께한 마리끌레르 디지털 커버 화보 공개(사진 출처: 마리끌레르 코리아)
이번 화보는 자신만의 이상을 향해 달려가는 동시에 ‘모든 순간을, 나답게’ 살아가는 이영지의 모습을 담아내며 감각적이고 세련된 코치의 2025 SS 컬렉션을 부각시켰다.
코치와 이영지는 화보에서 블랙, 초크, 데님 등 다양한 색상의 ‘체인 태비백’을 포함한 코치 2025 SS시즌 아이템과 함께하며 솔직하고 당당한 젠지 세대 대표 아이콘 이영지의 모습은 물론 페미닌하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을 선보였다.
‘체인 태비백’은 올봄 코치가 새롭게 선보인 가방으로, 코치의 아이코닉한 태비백의 새로운 시리즈다. 소프트 그레인 가죽으로 제작돼 부드럽고 은은한 광택감이 느껴지며, 코치 시그니처 하드웨어와 체인 디테일로 세련된 무드를 완성했다. 넉넉한 수납공간과 세 가지의 탈부착형 스트랩이 있어 토트, 숄더, 크로스바디 등 화보 속 이영지처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이영지는 마리끌레르 코리아의 디지털 커버 숏폼과 ‘ASMR’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그녀 특유의 사랑스럽고 통통 튀는 매력을 보여줬다. 특히 ‘ASMR’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코치 체인 태비백에서 나오는 아이템을 소개하고, 관련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며 유쾌한 에너지를 자아냈다.
한편 이영지와 함께 한 세련된 뉴욕 감성을 가득 담은 코치 2025 SS 컬렉션은 백화점 코치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