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디 올 뉴 셀토스’ 세계 최초 공개
기아 대표 소형 SUV 셀토스가 완전히 달라진 디자인과 글로벌 최고 수준의 상품성을 갖추고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 기아는 10일(수) 월드프리미어 영상을 통해 ‘디 올 뉴 셀토스(The all-new Seltos, 이하 셀토스)’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셀토스는 기아 글로벌 SUV 라인업의 핵심 모델로 대담하고 진보적인 브랜드 정체성을 가장 잘 보여주며 지속가능한 모빌리티 솔루션을 만들어 가겠다는 기아의 의지가 담긴 차량이다. 이번 셀토스는 1세대 모델 이후 6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2세대 모델이며 뛰어난 디자인과 실용적인
코치(COACH)가 글로벌 앰버서더 이영지와 함께한 ‘마리끌레르 코리아’ 5월호 디지털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코치, 글로벌 앰버서더 이영지와 함께한 마리끌레르 디지털 커버 화보 공개(사진 출처: 마리끌레르 코리아)
이번 화보는 자신만의 이상을 향해 달려가는 동시에 ‘모든 순간을, 나답게’ 살아가는 이영지의 모습을 담아내며 감각적이고 세련된 코치의 2025 SS 컬렉션을 부각시켰다.
코치와 이영지는 화보에서 블랙, 초크, 데님 등 다양한 색상의 ‘체인 태비백’을 포함한 코치 2025 SS시즌 아이템과 함께하며 솔직하고 당당한 젠지 세대 대표 아이콘 이영지의 모습은 물론 페미닌하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을 선보였다.
‘체인 태비백’은 올봄 코치가 새롭게 선보인 가방으로, 코치의 아이코닉한 태비백의 새로운 시리즈다. 소프트 그레인 가죽으로 제작돼 부드럽고 은은한 광택감이 느껴지며, 코치 시그니처 하드웨어와 체인 디테일로 세련된 무드를 완성했다. 넉넉한 수납공간과 세 가지의 탈부착형 스트랩이 있어 토트, 숄더, 크로스바디 등 화보 속 이영지처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이영지는 마리끌레르 코리아의 디지털 커버 숏폼과 ‘ASMR’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그녀 특유의 사랑스럽고 통통 튀는 매력을 보여줬다. 특히 ‘ASMR’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코치 체인 태비백에서 나오는 아이템을 소개하고, 관련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며 유쾌한 에너지를 자아냈다.
한편 이영지와 함께 한 세련된 뉴욕 감성을 가득 담은 코치 2025 SS 컬렉션은 백화점 코치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