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CES 2026서 세계 최초 6K ‘게이밍 모니터’ 공개
삼성전자가 게이밍 모니터 최초로 6K 초고해상도 화질을 지원하는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을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내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6 개막에 앞서 4일(현지시간) 단독 전시관에서 ‘더 퍼스트룩(The First Look)’ 행사를 열고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5종을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하는 신제품은 △세계 최초 6K 초해상도를 지원하는 32형 무안경 3D 모니터 ‘오디세이 3D(G90XH)’ △게이밍 모니터 최초 6K 초고해상도를 지원하는 32형 ‘오디세이 G8(G80HS)’ △5K 초고
삼성SDS-OpenAI, 국내 기업 최초 ‘리셀러 파트너 계약 체결’
삼성SDS가 국내 기업 최초로 OpenAI의 ChatGPT 엔터프라이즈를 국내 기업 고객에게 제공하고 기술 지원할 수 있는 리셀러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발표했다. ChatGPT 엔터프라이즈는 엔터프라이즈급 보안과 개인정보보호를 제공하며 더 빠른 속도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더 긴 입력을 처리할 수 있는 확장된 △컨텍스트 윈도우 △고급 데이터 분석 기능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 등 기업 활용에 특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삼성SDS는 기업이 ChatGPT 엔터프라이즈를 도입하는 데 필요한 기술 지원과 컨설팅, 보안 서비스를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새학기를 맞아 학습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신규 eBook PC 필기 기능을 선보이고, 다채로운 개강 이벤트를 개최한다.
예스24, 서점사 유일 PDF eBook PC 필기 기능 고도화
이번 업데이트는 eBook 학습에 대한 수요가 매년 높아지는 가운데 보다 효율적인 새학기 학습을 돕기 위해 진행됐다. 예스24는 지난 7월 전면적으로 eBook PC 뷰어 리뉴얼을 실시한 데 이어 8월 말 eBook PC 뷰어 필기 신규 기능을 새롭게 도입했다.
예스24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PC 뷰어에 특화된 신규 기능을 선보였다. PDF eBook 페이지 내 원하는 위치에 박스를 생성해 간편하게 키보드 필기가 가능한 ‘텍스트 박스’, 작성한 필기·메모·강조 표시를 썸네일로 통합 관리할 수 있는 ‘독서 노트’, 2권의 eBook을 동시에 화면에서 열람하고 외부 PDF 파일 열람까지 활용 범위를 대폭 확대한 ‘멀티 뷰어’ 기능이 추가됐다.
특히 ‘텍스트 박스’ 기능을 통해 화면 이동 없이 빠른 필기가 가능하고, ‘멀티 뷰어’를 활용해 문제·풀이·해설·강의의 병행 학습을 지원하는 등 모바일 중심 환경을 넘어 대학생과 수험생에 최적화된 맞춤형 학습 경험을 제공한다.
예스24는 이번 업데이트로 국내 서점사 중 유일하게 고도화된 eBook PC 뷰어 PDF 필기 기능을 완성했다. 오직 예스24에서만 지원하는 △도형·화살표 그리기 △노트 무제한 작성 △마스킹 테이프 △간편 스크랩 △핵심 메모 등 기존 기능에 더해 PC 뷰어에 최적화된 신규 기능들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예스24는 다채로운 eBook 개강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 온라인 학습 필기 아이템 ‘아이패드 미니’의 경매에 참여해 최저가 제안에 성공한 회원 1명에게 아이패드 미니를 증정한다. 또 업데이트된 PC 뷰어 PDF 필기 신규 기능을 사용하고 댓글로 후기를 남긴 선착순 1만 명에게 eBook YES상품권 2000원을 선물한다. 그중 우수 리뷰로 선정된 2명에게는 씽크웨이 tv108 키보드와 로지텍 버티컬 마우스 등 특별한 경품이 추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예스24 eBook 앱에 처음 로그인한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00원의 eBook YES상품권을 증정하며, eBook 교재 주문 시 필수 자격증 체험 eBook(한국사검정시험, 컴퓨터활용능력시험, 한국어능력시험, 대기업 인적성 등)을 무료로 선물한다.
예스24 PDF eBook PC 필기 기능 업데이트 및 eBook 개강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