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환율 우대·수수료 면제로 수출 중소기업 비용 확 줄인다
우리은행(은행장 정진완)은 수출입 중소기업 고객의 외환거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우리 중소우대 외화예금’을 출시했다. 지난달 출시한 ‘우리 중소우대 외화예금’은 수출입 중소기업의 환전·송금·수출입 관련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환율 우대 및 외환거래 수수료 면제를 자동 적용했다. 이 상품에 가입하는 중소기업 및 개인사업자 고객은 해외 당·타발송금 수수료 월 1회 면제, 수출신용장 통지수수료 및 수입화물선취보증서 발급 수수료를 가입 기간 내 전액 면제 등 혜택을 제공받는다. 또한 12개 통화(USD, EUR, JPY, GBP, CHF,
SK AI 서밋, 3만5000명 호응 속에 ‘글로벌 AI 플랫폼’ 발돋움
SK그룹의 국내 대표 인공지능(AI) 행사 ‘SK AI Summit(서밋) 2025’가 4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지난해 규모 면에서 ‘대한민국 대표 AI 행사’로 자리매김한 서밋은 올해 더 다양한 국적의 기업과 전문가들이 대거 참여하는 ‘글로벌 AI 플랫폼’으로 진화했다. 이번 서밋은 ‘AI Now & Next’를 주제로 AI의 현재를 진단하고 미래를 조망했다. 3일 최태원 SK그룹 회장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벤 만(Ben Mann) 앤트로픽(Anthropic) 공동 창업자, 팀 코스타(Tim Costa) 엔비디아(NVIDIA)
심으뜸, 고릴라왁싱 라인업과 함께한 화보컷
제모·왁싱 전문 브랜드 고릴라왁싱이 피트니스 모델 겸 유튜버 심으뜸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며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나선다.
에빈코리아의 프리미엄 셀프 왁싱 브랜드 고릴라왁싱은 최근 심으뜸과 전속 모델 계약을 맺고 첫 브랜드 광고 촬영을 마쳤다. 심으뜸은 꾸준한 자기관리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로 사랑받고 있는 피트니스 인플루언서로, 긍정적인 에너지와 활력 있는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메시지와 맞닿아 이번 모델 발탁으로 이어졌다.
고릴라왁싱은 △모근제거기 △브라질리언 제모기(올바디트리머) △멀티트리머 코털제거기 등 제모 전자기기부터, 데울 필요 없는 콜드 슈가링 왁싱 등 홈왁싱에 최적화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셀프 제모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고릴라왁싱은 심으뜸 씨는 많은 이들에게 꾸준함과 자기관리의 상징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그녀의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이미지가 고릴라왁싱이 추구하는 ‘건강한 아름다움’과 완벽하게 부합한다며, 앞으로 심으뜸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철학을 소비자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고릴라왁싱의 이번 광고 캠페인은 ‘딱 골라, 고릴라왁싱’을 테마로 심으뜸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담아냈으며, 공식 유튜브와 SNS를 통해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